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BTS 인더섬 드디어 출시 바로 해본다

by luminouse1930 2022. 6. 28.
728x90

BTS NEW 게임

인더섬 with BTS

 

게임 제작에 방탄멤버들이 아이디어 내는 유튜브 영상을 본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인더섬 게임이 나왔다.

 

구로타.. 본인은 아미다..

블로그에 티를 내지 않았지만

이렇게 아이돌 덕질을 한건 처음인것 같다.

 

뭐 아미라고 하기에도 좀 챙피할 정도로

활동하지 않아서 멤버들에게 미안하지만..

그래도 스밍열심히 하구.. 울멤버들 나오는 영상들 챙겨보고

하는 정도임 데헷

 

여튼 오늘 인더섬 게임이 출시되었다는 알람 뜨자마자

다운받음

 

근데 왜 와이파이로는 다운로드가 한세월인거야..?

 

5g로 바꿔서 겨우 다운받고 시작했는데

뭐야 캐릭터 너무 귀여워 ㅠㅠㅋㅋㅋ

실제 성격들이 반영되어있어서 더 귀여웠다 ㅋㅋ

 

 

 

배 타고 여행가는 중인거 같은데

파괴몬이 조타?라고 하던가? 방향키? 이거 부숴버려서

멤버들 뇌정지옴ㅋㅋㅋㅋ

 

게임에서도 닉값하쥬

 

 

그러다 고래가 배를 어떤 섬으로 옮겨줌

 

 

게임에서도 나오는 태태어 ㅋㅋㅋ

 

 

퍼즐게임도 함께 있어서

지루할 틈이 없다.

 

 

답변 선택을 하면 멤버들의 반응도 달라지고

답변 선택받은 멤버 호감도가 올라가는것 같다.

 

 

오늘은 누워서 이것만 해야지

아마 현질도 좀 있을것 같은데

기쁘게 해주겠어..!

 

 

BTS인더섬캐릭터별반응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