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중국어

매일 중국어 26일차 시도..

by luminouse1930 2021. 1. 6.
728x90

와.. 오늘 눈 대박.. 퇴근하는길이 굉장히 고된..ㅠㅠ 요즘 일도 늦게 끝나서 집에서 공부하기 정말 빡세네요..

여튼 회사에서는 짬을 내어 네이버 사전hsk2급 단어를 공부했습니다.

아 어제 외웠던건데 다시 까먹음..ㅠ 한자를 다외우니까 병음이 틀려버림.. 하.. 정말..

 

 

집 도착해서 씻고 집안일좀 한 뒤 5강 강의를 보기 시작함!

간만에 보는 홍쌤.. 

 

 

마음을 다 잡고 강의를 보며 학습을 시작한지 5분도 지나지 않아.. 방해꾼 등장..ㅠ

 

둘째 꿈이가 화면 앞에 자리 잡음..

 

 

ㅋㅋㅋㅋㅋ대놓고 모니터 앞에 앉아 있음..

뭐 어쩌라구..ㅠㅠ

 

 

학습지도 깔고 앉음.. 

요리조리 피하면서 강의 보기를 이어가려는데 도저히 공부를 할 수 없듬..ㅋㅋㅋㅋㅋㅋ

정말 방해하는 방법은 기가막히게 잘 아는 우리 꿈이찡..

 

그래서 결론은 26일차 학습 실패..ㅎㅎㅎㅎㅎㅎ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