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빛강선산타의 크리스마스 선물(이고바바아바타)

by luminouse1930 2021. 12. 24.
728x90

빛강선 산타의 깜짝 선물

 

쿠크를 겁나 열심히 하고 있는데

갑자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라는 공지가 올라온다.

 

원래 공지는 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 입니다?

뭐 이런식으로 시작하는데

뭔가 달라서 뭐지,.. 버그인가 , 아님 갑자기 크리스마스에 점검인가 했는데..

 

 

계속 혼자 자기 매크로 아니라며

금강선이라고 혼자 얘기를 한다.

해킹된건줄..ㅋㅋㅋ

 

그러더니 노래 추천해주겠다고 하고, 시간을 끌어야 한다더니

갑자기 리베하임이나 속삭이는 섬쪽에서 만나자고 한다.

 

안그래도 쿠크 잘 안되고 있었는데

저 빛강선의 맨트들 때문에 파티원들 집중도 안되고 ㅋㅋㅋㅋㅋ

빨리 섬으로 가봐야 하는거 아니냐며

온신경을 집중해서 겨우 끝내고

섬으로 갔다.

 

 

가는중에 사람들이 이고바바 아바타를 준다고 한다.

내가 전에 3주년 축제할때 이고바바 아바타 나왔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나오다니!!

 

오랜만이야 이고바바!!!

 

 

로아온때 받은 편지가 있었는데

왠지 뭔가 줄거라고 생각해서 펫보관함에 모셔놨는데

이걸로 아바타를 교환하는것이었다!!

 

 

일반챗에 로스트아크 화이팅! 이라고 응원해주는 퀘스트를하고

이고바바에게 편지와 교환한 이고바바 아바타!

이거 슈샤 줄라고 했는데

너무 신나서 바드로 열어버렸다...

하핳..

 

슬프다..

이고바바는 콧수염이 포.인.트.인데말이지..

 

넋이 나가버렸다..

클수마수 선물 받은게 너무 오랜만이라

설렜었다..

 

 

하지만 망했다.

기부니가 좋지 않다..ㅠ...

맨 오른쪽 이고바바가 찐이라구..ㅠㅠ

하아..

 

 

아바타좀 돌려입게 해주면 좋겠다 ㅠㅠ으앙.......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