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로스트아크 데빌헌터 스토리 노스킵 플레이 중

by luminouse1930 2022. 6. 25.
728x90

로스트아크 데빌헌터 육성이라 쓰고 얼굴 감상이라 하자

 

몇 일전 유튜브에서 데빌헌터 아브 플레이 영상을 봤는데

뽀로록 날라다니면서 총 쏘는게 너무 멋져보이는거임

그래서 나도 키워봄.

 

사실 시즌1 로아 처음 시작할때 데빌헌터로 시작하긴 했었음..

근데 아무것도 모르니까 어렵기만해서 그만두고.. 

작년에 복귀하면서 스카우터로 시작함.

데빌헌터 지웠었음.. 미안..

 

 

 

 

 

멀리서 볼때는 뭔가 별로다 라고 생각하기도 했으나

얼빡샷 보고 반함

 

 

내 캐릭이지만 멋있다.

 

 

그래서 바로 아바타도 사줌ㅋㅋㅋㅋ

일반 장비는 보이고 다니면 창피할 정도로 이상해 ㅠㅠ

 

원래 스토리 스킵충이라..

다들 엘가시아 하면서 막 추억돋는다, 눈물난다 이래서

왜그런지 1도 이해 못해서 ㅠㅠ

나도 그 기분을 이해해 보고자 스토리를 밀게되었다.

 

지금 파푸니카 겨우 왔는데

아직 뭐 감동적인건 없음

 

 

니아얼굴도 이렇게 처음 봄 ㅎㅎㅎㅎㅎㅎ

이쁘게 생겼네^^

 

오늘 로아온때 몇 위 했더라..

니나브가 너무 큰 차이로 1위해서

니아는 기억도 안난다.

아 샤나?가 11위 한건 기억남

 

왜..라우리엘이 2위야?

 

하..

 

 

 

 

음 이건 왜 찍은거지..

 

아 로아온때 얘기들어보니까

셀피가 바뀐다고함

막 스티거도 붙이고 아기자기 하게 찍을 수 있게 되던데

기대된다.

 

 

요건 내 아바타 염색 보여주려고 찍은것 같다 ㅎㅎ

 

염색도 잘되었음! 뿌듯-

 

 

나 매번 파푸니카 축제때 뭔지도 모르고 걍 니아랑 춤췄는데

샤나가 더 이쁘기 때문에

이제부터는 샤나랑만 춤출거임.

 

ㅋㅋㅋ

 

 

일단 아직 가디언토벌 등 레이드를 안해봐서

잘 모르겠지만

데빌헌터, 일단 스킬 조작하는건 재밌는데

나 처럼 똥손은 정말 힘든거같다 ㅠㅠ

 

요리조리 피해다니면서 총도 바꾸면서 막 싸우는건데

손은 빠르지만 두뇌회전이 느려서

마음만 앞서간닼ㅋㅋ

 

일단 요호까지 갈 수 있을 정도로만 키울것인데..

 

이번 여름방학 축제로 스익,하익 나와서

기상술사도 키워야한다 ㅠㅠ

 

스토리 또 밀어야됰ㅋㅋㅋㅋㅋㅋㅋㅋ젠장.

 

남친 말 들을걸..

 

 

아 오늘 쿠폰!!

 

로아와함께하는시원한여름휴가

 

요거 입력하면 아바타 , 펫, 페온 등등등 겁나 많이 퍼줌

 

이번에 새롭게 등장하신 3인의 팀장님덜 앞으로도 로아를 잘 이끌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