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로스트아크)새해 설빔 나왔어요(도화가&워로드 착샷)

by luminouse1930 2022. 1. 26.
728x90

2022 로스트아크 새해 설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새해 설빔 출시!

설빔 사려고 돈 아꼈다..

돈 아낀 보람이 있다!!

 

 

로아 지금 그래픽 오류가 있어서 그런지

화면이 번지고 어두운 느낌이 있는데..

어서 고쳐줬으면 좋겠다 ㅠ

 

염색도 너무 잘되서 기부니가 최고!

 

남자친구도 옆에서 너무 이쁘다고 완전 이쁘다고

칭찬을 계속 해줌 흐흐

 

 

내 도아가 머리색상과 어울리게 염색해서 그런지

더욱 마음에 든다.

병아리 컨셉으로 다 노란색으로 할까 했는데

그럼 너무 촌스러울거 같아서

상의는 노란색계열 하의는 살구색 계열로 염색했음

 

 

빛강선 횽님 매출 포기한다면서요..

이러면 매출이 더 늘겠는걸요..?

감사합니다..

어서 취업해서 아가 옷 사주게

많이 많이 내주세요..ㅎ

 

 

너무 마음에 드니 스샷버튼을 계속 눌렀더랬..

옆에는 남친이 도아가 ㅎㅎ

원래 나도 저옷 입고 있었눈데

설빔 나오면서 바로 갈아탔음.

 

 

원래 도아가 설빔 두 개 사주려다

그건 좀 아닌거 같아서

아바타 아얘 없는 워로드 설빔도 챙겨줌.

 

와.. 여태 봤던 슈사 캐릭 옷 중에 가장 멋있어서

고민 5분정도 하고 바로 사줬다.

관상에서 나오는 이정재 느낌도 있다.

 

"내가 왕이 될 상인가.."

 

이제 내가 가지고 있는 슈샤 캐릭 아바타는 다 입혀줬네

 

본캐 바드 설빔 사줄까 했었는데

도아가꺼 보고 입혀보니 성에 안차서..

안사주기로 함.

 

본캐인뎈ㅋㅋㅋㅋ

그래도 바드 옷 많으니까 괜츈 ㅠ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