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로스트아크) 드디어 만났다! 스페셜리스트 도화가 짱귀욤

by luminouse1930 2022. 1. 12.
728x90

로스트아크 스페셜리스트

 

도화가

 

오늘은 도화가 탄생일!

 

도화가 출시기념으로 점핑권 하나 더 줬다..

 

이미 있는데 또 줘서..

 

이거는 날리게 생겼네 ㅠㅠ

 

내가 목표로 했던 9캐릭 만들기가 끝나버렸기 때문에

 

바로 캐릭을 또 만들일은 없다..흙

 

 

만들어서 바로 점핑권 쓰고 하익도 해버림

 

 

의상은 아이템 샵에서 살까 고민하다가

 

좀 더 생각해보고 질러야지 하고 거래소에서

 

골드로 이쁘게 생긴걸로 사버렸다.

 

 

하.. 로아인생 중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니

 

꿈같네 ㅋㅋㅋ

 

 

오늘 도화가 나온다고

 

많은 사람들이 연차를 쓴듯하다ㅋㅋ

 

평일인데 사람 겁나 많고,,. 서버이전도 할 수 있게 서버 열어줬는데

 

금방 막혀버림 ㅋㅋㅋㅋ

 

 

프롤로그 하면 토끼 귀 주는거 있어서

 

해버림

 

토끼 귀도 잘 어울리넹 ㅎㅅㅎ

 

 

아폴로 머리는 이번에 프레야샵에서 구매했는데

 

훔 이쁜옷에는 안어울린당.

 

여튼.

 

스킬도 새롭고 해서 아직 뭐가 뭔지 모르지만 ㅠㅠ

 

다른 고인물들이 연구해서 올려주면 감사하게 사용할 예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머리가 나빠서 그런 연구를 못함 ㅠㅠ

 

 

 

 

<도화가 클래스 선택 영상>

클래서 선택 영상도 신경 엄청 쓴것 같다.

너무 이쁨 후덜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