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PS4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플레이 후기

by luminouse1930 2022. 2. 19.
728x90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플레이 후기

 

몇 달 전부터 기다렸던 호라이즌 제로던2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를 18일 발매 하자마자 구매했다.

다운받는데 시간이 좀 걸려서 로아좀 하다가

저녁먹고 시작했음

 

 

발매전 스포 영상 봤을때 에일로이 늙고 뚱뚱해 보였는데

생각보다 제로던때와 비슷해서 괜찮았다.

내가 제로던을 플레이 할때 스토리를 스킵하면서 했더니

바를이 누구인지 모르겠..

 

 

바를 가르쳐주는 척 하면서 실제로는 플레이어를 가르쳐주는

친절한 호라이즌,

제로던 때는 살짝 불친절 했던거 같은데,

뭔가 중간중간 설명을 잘 해줘서

금방 익숙해질 수 있었다.

 

 

포커스로 근처 스캔해서

적이 있는지, 보급품이 있는지

확인하는건 똑같다.

 

 

역시 호라이즌은

화살쏘는 맛이지,

크 화살쏘는걸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다니,

듀얼쇼크에 진동이나 효과음 등이 함께 있으니

그 타격감은 두 배가 된다.

 

 

한 4시간 플레이 했는데,

많이 안해봐서 그런가.. 이번에는 스토리 스킵 안하고 해서 그런가

조금 지루한면이 있었다 ㅠ

제로던이랑 많은 차이가 없기 때문일까나..

그래도 이왕 구매한거 끝까지 해볼것이다아!!!

 

 

 

처음 만난 큰 보스

 

가만히 있는 시간이 길어서 잡을만 하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OST

이 장면은 정말 넋 놓고 봤다.

배경도 좋고 노래도 좋고, 노래 들으니까

니어오토마타 브금이 생각났음.

 

PS5게임으로 나왔고 PS4 으로도 즐길 수 있게

나왔는데 나오기 전에 최적화가 잘 됬을까 하는 우려가 있었지만

정말 잘 돼서 무리 없이 게임을 진행 할 수 있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