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로스트아크 기상술사 질풍노도 스킬&각인

by luminouse1930 2022. 7. 10.
728x90

로스트아크 기상술사 스킬 및 각인

 

 

드디어 스페셜리스트 기상술사가 나왔음!

 

나온지 몇 일 지났지만..

 

하익하고, 다른캐릭 스익한다고 블로그 포스팅이 늦어짐..

 

 

기상술사 직업각인에는 이슬비와 질풍노도가 있는데

 

이슬비는 날씨를 이용해서 싸우고,

 

질풍노도는 우산으로 후드리찹찹 패는 스킬이다.

 

원래는 이슬비로 전투하고 싶었는데..

 

하익 보상으로 주는 악세에서 질풍노도가 들어간 조금 괜찮은 악세를 얻어서

 

남친의 추천으로 질풍노도로 감.ㅠ..

 

 

아가는 어느 각도에서나 봐도 귀엽구나>_<

 

이제 나의 기상술사 스킬과 각인을 기록하겠음

 

이건 계속 써보면서 괜찮은걸로 바뀔지도 모름

 

스킬사용은 돌개바람- 기류스킬을 한 번 사용-역류스킬 한 번 사용을 반복! -나머지 스킬 

이렇게 두 사이클 돌고나니 마나가 없다..

흑흑..

아직 레벨도 50이고 트포작도 안되어있기 때문인가..

여튼 너무 모자람ㅋㅋㅋㅋㅋ

남친이 악몽셋으로 가면 좀 나아진다고 해서

발탄이랑 비아도 가야겠.. ㅠㅠ하 무섭다..

 

악세는 목걸이 치신/ 나머지는 신속으로 맞췄음

 

 

요거는 기상술사 각인

서폿만 키우다보니 전각 다 읽은게 없..ㅠㅠ

 

다들 타대로 가던데, 나는 목걸이를 정밀단도를 먹었기 때문에

정밀단도로 맞췄다.

목걸이 덕분에 골드는 생각보다 많이 안씀.

한 7만골에 악세 맞췄다..ㅋ..

 

스킬도 익숙해질겸 요호랑 데칼 가봤는뎅

어우 너무 어렵넼ㅋㅋㅋㅋㅋ

익숙해지려면 한참 걸리겠다.

 

각인과 스킬 맞추는데 많은 도움을 준 남친에게 감사를 ..♥

 

&질문 및 태클은 사절 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