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즈냥일상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반가운 마음

by luminouse1930 2021. 12. 17.
728x90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보러가다

..오랜만의 바깥 나들이..

 

와 진짜 오랜만에 영화관에 다녀왔다.

왠만한 영화는 나중에 vod 나오면 기다렸다가 보는데

마블 스파이더맨은 참지못하긔

이건 영화관에서 봐야한다규!

 

우리 커플은 마블 덕후까지는 아니지만 어벤저스1기 작품들은 다 봤다.

블랙위도우부터 안본것 같다.

 

스포당할까봐 가기전 까지도 스파이더맨에 대해 찾아보지도 않음 ㅋㅋ

 

 

상영시간은 광고에서 쿠키까지 두 시간반 정도

영화관 예약을 오랜만에 해서 그런지.. 자리를 잘못잡았다.

하필 입구쪽으로 자리를 예약 하는 바람에..

화장실 들락 날락 거리는 사람들 때문에 집중이 안됐다.

영화 시작전에 화장실 다녀오면 2시간정도는 참을 수 있지 않나..;

스트레스 받아 죽을뻔..ㅋㅋ

 

 

 

광고 시간에 사진을 찍어서 사람이 없어 보이지만

앞좌석 빼고는 거의 다 찼다.

와 기빨려 죽을뻔 했넹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개인적인 감상 리뷰는..

음.. 그냥 반가운 마음이 큰..?

초반에 조금 짜증나다가.. 중간에 반가운마음과 소름..!

 

두 개의 쿠키영상 중 하나는 베놈에 관한것과 또 하나는 닥터스트레인지 얘기였다.

 

뭔 쿠키영상을 마지막에 심어놔서 ㅋㅋㅋ가지도 못하게 흑 ㅠㅠ

 

여튼 아리까리하게 본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평점이 너무 높아서 기대를 많이 했나봄..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