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즈냥일상

일러스트레이터 온라인 강의 시작!

by luminouse1930 2022. 1. 27.
728x90

일러스트레이터 입문하다

 

요즘 영상학원 다니면서

모션그래픽에 대해 더 알아보고 있었다.

모션그래픽 쪽으로 이직을 하려면

프리미어 프로, 애프터 이펙트 더불어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까지

섭렵해야 완성도가 높아진다는 사실을 알았다.

 

간단하게 유튜브 편집만 하려고 배웠던건데

편집하면서 내가 만든 도형이 움직이고 이펙트 효과가 잘 나오면

그만큼 뿌듯한게 없어서, 내가 만든 캐릭터도 움직이면

그 뿌듯함이 더할거 같아 일러도 배우기 시작함.

 

패스트캠퍼스라는 온라인 강의를 보기로 함.

첫 강의는 일러스트레이터 전반적인 설명이였고

두번째 강의부터 캐릭터 만들기가 시작되었다.

위에는 강의 하는 선생님이 만드는거.

 

아래는..후..

 

 

아니 중간에 이상한게 켜져서ㅠㅠㅠ

 

동그라미가 타원형이되고 아주 난리가 아니였던..

이래서 학원의 중요성이...후후...후..눈물이..

온라인 강의로 듣는데 여기는 질문하는곳도 없고 ㅠ

혼자서 알아내던가 다시 처음부터 해보던가 해야해서

시간이 더욱 오래 걸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 다시 만들어서 완성된 캐릭터

미치겠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비지원으로 60만원 내고 걍 학원 다닐까..

후..

절망적이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