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즈냥일상

일러스트레이터 온라인 강의 학습 완료

by luminouse1930 2022. 2. 22.
728x90

일러스트레이터 기초 학습 완료

 

 

 

*모든 이미지는 패스트캠퍼스 유혜지 강사님 작품을 보고 배운겁니다. 무단 사용 금지*

애니멀캠핑

 

드디어 거의 한달만에 일러스트레이터 온라인 강의 학습을 완료했다.

처음부터 빡셌던 애니멀 캠핑..

강의하시는 선생님 작품 그대로 따라하는건데도

완전히 똑같이 하기는 힘들었다.

 

처음 학습할 당시에는 하는 방법 다 외워 주겠어!

했지만.. 현실은 따라가기도 벅찬..ㅎㅎ..

 

 

라인없는 캐릭터

의외로 라인 없이 만드는 캐릭터 일러가 더 쉬웠다.

선생님이 하는 버전이 21년 버전이고

내 컴터에 있는건 19버전이라

조금씩 달라서 처음엔 화면도 다르고 ㅠㅠ 툴바나 옵션 위치도 달라서

그거 찾느라 시간이 더 걸렸지만

어찌되었든 완성!

 

 

 

시티팝

와 이게 두번째로 어려웠다.

눈금에 맞춰서 뭔가 만들어야 하는데

선생님 화면 크기와 내 컴터 화면크키가 달라서 그런지

눈금을 똑같이 만들었는데도 크기같은게 달라서..

맞춰서 만드느라 힘들고, 눈금에 맞춘다고

눈에 힘을주고 봤더니 이거 한 날에는 눈이 너무 아팠던..

 

 

핸드폰화면

마지막으로 핸드폰 화면 만들기

와 이거 생각하면 좀 빡친다..

이 화면 말고 두 개 더 있는데.. 저장을 잘못해서

힘들게 만들었던 두번째거가 날라가서..

다시 만드는거 포기했다..

그리고 갑자기 하기 싫어짐..ㅋㅋㅋㅋㅋㅋ

 

여튼 모든 강의 다 완료하고 다시 해봐야겠다.

 

이번에는 강의를 나노 단위로 멈춰가며 따라해서 기본 단축키나 메뉴들 활용방법을 익혔는데

다음엔 쭈욱 보고 해봐야징

 

이제 포토샵 강의 들으러 간닷!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