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드리뷰

비주얼유잼 로맨스 중드추천 천금난도

by luminouse1930 2022. 4. 20.
728x90

가볍게 볼 수 있는 중국 고장극 드라마 추천

 

천금난도:천금을 피할 수 없어

여주: 엽용아(진방동)

 

결혼에 관심 없던 엽용아는 어쩔 수 없이 왕이 지정해준 남자랑 결혼을 하게 되는데

남편 될 사람이 여자랑 애틋하게 보이는 모습을 보고

본인이 1급 중매쟁이가 되어서 이혼을 하겠다며

결혼식 당일날 도망치고 평양에서 중매사를 차림

 

진방동이라는 배우는 처음 보는데

내가 좋아하는 귀염둥이 얼굴이어서

보는내내 미소를 잃지 않았다..

뭐 이렇게 귀엽고 이쁘게 생겼냐..

 

남주: 육정소(이구림)

 

초반에 기방에서 여주랑 마주치고 여주가 부탁해서

사랑하는 사이인척 해주는데,

그 기생역이 참 잘 어울렸다..ㅋㅋ

여주를 짝사랑하게 되는 남자 1호

그에게는 다른 신분이 있다.

 

 

이구림은 어딘가 낯이 익다 싶었더니

최근 봤던 천회갑적소녀에서 윌리엄역을 맡았던 친구였음

참 잘생겼으며 몸매도 착하다.

 

섭납: 방선심(오숭헌)

 

여주가 불의를 참지 못하고 나서는데 그때 도움을 주는 인연으로

사부와 제자가 된다. 물론 여주가 사부 ㅎㅎ

여튼 방선심도 여주 좋아하는 남자2호

장난끼가 많고 순둥하게 보이는 인물인데

가끔 냉혈한 표정을 뿜을때가 많다.

방선심도 다른 신분이 있음.

 

오른쪽 스샷 부채로 자꾸 여주 뒤통수를 가려주는데 뭔가 싶었는데

햇빛 차단을 해주는거였나보다 ㅋㅋㅋㅋㅋ

 

저기여 햇빛 다 여주한테 가고 있는데여..?

 

 

중간에 있는 친구, 경쟁 중매사 대표 인데(본캐이름은 모른다.)

보면볼 수록 귀엽닼ㅋㅋㅋ

처음에 얄미웠는데 엽용아 시녀?를 좋아하면서 부터

귀여움 발산 시작.

 

중드는 참 서서브의 러브라인까지 챙겨주는 ㅋㅋㅋ

 

 

중간 중간 배경도 이쁘고 화면 효과도 괜찮고

키스신도 이쁘고 남주들이 여주한테만 집중하니

참 좋았다. 고구마도 전혀 없이 마음 편하게 볼 수 있는 드라마임

 

그냥 셋이 행복하면 안되니..?

 

아 2기를 예상 할 수 있는 결말로 끝나서 살짝 아쉽긴 하지만

뭐 어때, 비주얼 보려고 본 드라마잖아 ㅎㅎㅎㅎㅎㅎ

재탕 의사 있음!

매우 있음!

아이치이에서 볼 수 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