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드리뷰

드디어 나왔다! 중국고장극드라마 차시천하(양양/조로사 주연)

by luminouse1930 2022. 4. 23.
728x90

와 진짜 얼마나 존버했는지 모른다.
크랭크인 했다는 말 듣고 언제나오나
이번엔 나오나..하고 기다린지 1년인가..
위티비에서 오늘 부터 올라오기시작
중국은 더 빠름

여튼 1화보고 바로 리뷰글 쓴다.
이런적 처음이라구!
(줄거리는 포함 안했.. 나 조차 이해를 못해서ㅠ
그냥 드라마에 대한 느낌후기 임돠)


시작부터 어디서 본 애가 나옴
장가행 목금인거 같은데
머리 올리니까 정확하지가 않다..
좀 늙은거 같기두ㅋㅋ


남주 등장!  흑풍식 여주는 흑여우라고 부르던..
잘생기고 이쁜사람들은 그림자도 이쁘다더니
맞는 말인듯ㅋㅋ

목소리는 성우인지 양양 목소리인지 모르겠다ㅠ
둘 다 동굴목소리라...
야화 목소리 같기도 하고ㅋㅋㅋㅋ
중드 남주 목소리 좀 비슷해..


엇 대사형이다!
등장 하자마자 외침
삼생삼세에 나왔었쥬ㅎㅎ


여주 등장
이름은 백풍석이라 한다.
등장을 하늘에서 ..
이때 부터 무공이 장난 아닐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조로사도 성우인지 본인 목소리인지 헷갈려..!
저음으로 얘기할때 본인 목소리가 나오는거 같은데
또 크게 소리칠때는 성우같기도 하고..
어렵다 어려워ㅋㅋ


여튼 초반부터 눈뽕오지는 액션씬을 보여주는 로사양
이거 찍으면서 엄청 힘들었을것 같다.
여튼 호탕한 여걸로 무공도 잘하니
내가 좋아하는 여주 이상향이다ㅋㅋ



역시 흑여우는 흑의를 입어야지!
흑풍식의 성격은 츤데레 인듯?
나중엔 어찌될지 모르겠지만ㅋㅋ
이것도 치인다구...


첫 화라고 신경쓴건지 몰라도
전투신이 굉장히 화려하고 멋있었다.
경공술 조차 다른 드라마랑 다르게 보이던데..?


내가 드라마 볼때는 보기 전
사전조사를 좀 하고 본다.
살짝 이해력이 딸려서 미리 스포를 봐야
내용이 이해가 가서..
역시나ㅠ 너무 많이 등장하는 인물들과
칭호? 등으로 집중하기 힘들었음ㅠ

아마 더 봐야 이해가 갈 듯 싶은데
뭐 어때 눈이 즐거웠으면 됐지ㅋㅋ

간만에 마음에 드는 드라마 만났는데
마지막 까지 배신하지 말아줬으면 하는 바램ㅠ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