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드리뷰

로맨스중드추천::특공경찰과 의사의 사랑이야기 니시아적성지영루(백경정&마사순)

by luminouse1930 2022. 4. 25.
728x90

니시아적성지영루 매우매우추천!

 

 

오늘의 중국 드라마 추천은 니시아적성지영루!

예전부터 보고 싶었는데 기회가 있어 볼 수 있었다.

근데 이게 웨이브랑 티빙에 4월29일부터 방영한다고 함.

굳굳

 

(간략 줄거리)

의대 졸업 후 부모님 생신 선물 사는데

강도에게 죽임을 당할뻔 한다.

그때 싱커레이가 임무에 출전하여 미카를 살려줌

2년 후 병원에서 하는 응급구조 훈련을 하는데

거기서 교관인 싱커레이를 만나지만 미카는 못알아 본다.

싱커레이는 몰래 미카를 보호해주고 챙겨준다.

 

 

 

 

남주 싱커레이(백경정)

 

특공경찰 대장임.

일반 경찰과는 다르게 마약범 검거나, 납치, 폭탄물 제거(?)

뭐 이런쪽의 위험한 임무를 함

나이가 몇인지는 모르겠으나 여튼 최연소 대장이라고 하네

 

 

여주 미카(마사순)

 

큰 병원 의사임.

정의롭고 순수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인물이 살짝 한가인 하향 버전인거 같기도 하고 ㅎㅎ

몸매가 살짝 도톰해 보이는데 다른 드라마 삐쩍 마른 여배우들보다

훠어어어어얼씬 보기 좋았다.

 

 

 

다친 싱커레이 치료 중..ㅋ

임시로 자신의 나시를 벗어서 붕대 대신 매준 모습ㅋㅋ

싱커레이 귀여워..

 

 

 

 

백경정 나오는 드라마는 본 적 없고

대신 정백연이랑 나왔던 예능을 잠깐 본 적 있었다.

그땐 이 귀여운 남자애는 모야아~ 이러면서 넘겼는데

몇 년 후 어엿하고 든든한 남자가 되어왔네 ㅎㅎ

근데 다리 길이 실화냐고 ㅋㅋ 왜케 길어..

 

 

이 스샷은 왜찍었더라..

귀여워서 찍었던거 같은데 ㅎㅎㅎ

나도 모르게 홀려서 스샷을 찍었던..

 

 

싱커레이 부하 슈원보

무뚝뚝하고 성실한 친구임

싱커레이 다음으로 마음에 드는 역할이다.

 

 

 

멋진 경찰 이미지와 잘 맞는듯한 사람들로다가 배우들 참 잘 뽑은듯

 

 

신경외과 주임 의사 사오위한

 

아픈 미카 친구의 치료를 도와준다.

미카를 좋아하는건가..? 싶었는데 아닌듯

본인 후임으로 생각해서 잘 가르쳐주는것 같다.

처음에 나왔을때 이아저씨가 서브야..?설마..? 라고 생각했었는데

서브는 아닌것 같고, 이 아저씨도 좀 매력있는것 같다.

 

 

제복이 잘 어울려서 스샷 한 컷!

 

 

 

임무 하다가 후임이 총에 맞아서

미카 병원에 입원했는데, 꽃 가지고 병문안 와서

나는 처음에 미카 주는줄 알았다..

그게 아니였눼..

그게 아닌게 아닌가..? 주려다 눈치 보여서 못준것 같기도 하고..ㅎㅎ

 

 

미카 친구 칭샤

성은 모르겠다.. 무뚝뚝한 슈원보를 좋아함.

굉장히 직진녀임.

슈원보 엄마 모시러 가고, 집에 가서 밥도 하고 같이 먹고

슈원보 엄마는 매정한 슈원보 대신 칭샤랑 이루워지게 함께 노력해줌 ㅋㅋ

 

 

 

미카 동기 옌샨

 

우수한 인재라며 친구들이 떠받들어 주는게 있는데

좀 꼬인 성격인것 같다.

 

 

 

맛없다며 꼬치 맛있게 먹는 슈원보

 

 

왼쪽은 싱커레이 눈나 싱커야오

굉장히 쿨한 성격

찐남매 케미를 보여줌 ㅎㅎ

 

지루한 장면 없고 고구마 없이 훌훌 재밌게 봤다.

처음에 캐릭터들 역할 보고 응? 태양의 후예인가? 라고 생각했지만

비슷한 내용은 없고 미스터션샤인이랑 비슷한 장면은 있었다.

불편하진 않았음.

 

싱커레이에 완벽하게 이입한 백경정 굉장히 멋있어!!!!

보면서 얼굴 왜케 작아~ 어깨 모야~ 다리 길이 모야~!! 팔뚝 모야아아아!!!

이러면서 즐겁게 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능 29일 와라 ㅠㅠ 재탕 기다린다구!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