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오랜만에 동물의숲! 잠수도 가능하네

by luminouse1930 2020. 12. 7.
728x90

어제는 퇴근하고 간만에 동물의숲을 들어가보았습니다. 현실에서는 체감이 잘 안되는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느껴보고자 들어갔지용
위에 사진은 주방에 바퀴벌레 나와서 찍었는데 사진엔 안나왔다ㅠ 바퀴벌레는 쫓아가서 밟으면 되고 10마리인가를 잡으면 안나온다! 정확히 몇마린지는 모르겠....

본격적으로 울 마을 소개!

요긴 우리집과 마당!
넓게 찍는 방법을 몰라서 걍 대충 찍음ㅠ



동네로 나가려는데 곱슬이가 고민을 하고 있길래 무슨일인지 물어봤더니 애플이랑 싸워서 미안함에 선물을 주고싶다고 대신 전달해 달라고 함ㅋㅋ
착한 곱슬찡..★

곱슬이가 준 선물을 가지고 다시 마을탐방!
여긴 나름 라이브레스토랑!


왼쪽엔 카운터와 음식 준비하는 곳임


여긴 사랑이 이루어지는 하트 호수!
이루어질지는 모르겠당ㅎㅎ

여긴 너굴상점


한층 더 올라가면 고슴도치 옷가게고
아래로 내려가면..


테마파크!
여러나라 전통의상을 입어볼 수 있는 곳이다.


요기는 오락실ㅎㅎ

그 밑에는 놀이동산을 가장한 놀이터ㅎㅅㅎ
여기에 맞는 아이템들을 많이 못모았다ㅠ

여기저기 쏘다니는데 부옥이가 오는 날이여쒀!
부옥이 마을로 데려오고 싶당ㅠ


부옥이가 준 레시피
뭔지는 모르겠다ㅋㅋ 새총대신 쏠 수 있나..


잠수시스템이 업뎃 되었는줄 전혀 몰랐다..
잠수복 마일상점에서 구매 후 다음 날 배송와서 바로 입고 해변으로 꼬꼬
아 수영하는거 정말 귀엽다ㅋㅋㅋㅋ


뽀글뽀글 올라오는 곳에서 잠수하면 뭔가잡힌다.
내가 잡은건 새우, 사진은 안찍었지만 해삼,말미잘,문어도 잡아봤다. 또 뭐가 있을지 궁금해서 돌아다니다가 망망대해에서 길을 잃음..


껐다 다시키고 다시 해변가로 왔는데 별동별이 떨어져서 바로 소원고고!


다시 마을투어!
여긴 농구장ㅎㅎ


여긴 축구장!


여긴 공간이 비었길래 화단을 만들어봤다.
마을동물들 다같이 돌봐준다ㅋㅋ

내 최애 애플이에게 도착!

곱슬이가 너한테 주래~


곱슬이의 선물은 마라토너복이였다..
사과인지 맥이는건지ㅋㅋㅋㅋㅋ
애플이도 그닥인가보다ㅋㅋ
애플이는 곤듀옷을 좋아한다구!!!!


여튼 성의를 봐서 갈아입긴 함ㅋㅋㅋㅋ
눈에 분노가 느껴지는 것 같기도...


다시 마을 탐방!
요기는 전망대, 멋진 밤하늘을 보는 척ㅋ


비행장으로 가는 입구

산토스가 이사간다길래 빨리가라고 함

마일섬에 섬친구 모시러 출동!!

...지만 처음부터 멀리서 바라만 보았다
문어시렁ㅠ


두번째 대공이라는 곰인듯
얘도 패스ㅠ


색깔이 맘에 안드는 양...
곱슬이 있으니까 너두 패스얌


 팽귄..
말걸어보니 친절하긴 한데 곱슬이가 친절해서
너두 패스얌


마지막은 닭..
나는 쭈니나 잭슨을 원해요...
하지만 마일리지 부족으로 더는 못간당ㅠ
그래서 그냥 자연스레 오는 친구로 해야겠다는..


나무 흔들면 솔방울, 도토리 나온다는데
이 나무는 안되나보다.
사마귀머리벽장식 이라니 .. 어케 생겼는지 보기도 시르넹



힝 나의 벌잡는 컨트롤이 없어져서 쏘여벌임ㅋㅋ

간만에 하니 재밌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마을을 꾸밀예정이라 종종 들어갈듯!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