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즈냥일상

앱코 해커K660키보드 구매 리뷰

by luminouse1930 2020. 12. 10.
728x90

마음에 드는 게임이 나올 때마다 키보드 구매하는 듯...

전에 키보드는 몇 개의 키를 함께 누르면 안 먹히는 현상이 있었고, 소리도 굉장히 시끄러웠으며, 쉬프트가 잘 안 눌리는 굉장히 큰 단점이 있었다.

그래서 전 부터 피시방 갈 때마다 탐나던 키보드를 검색해서 어제 구매해부렀다.

어제 구매했는데 오늘 배송 옴..ㅋㅋㅋ K배송 짱짱임!

 

 

 

 

 

어휴 부속제품들 못보고 걍 버릴 뻔했네..

브러시가 있어서 청소도 쉬울 것 같다.

이벤트로 조립키도 몇 개 줬는데 색깔이 너무 알록달록해서 내 취향은 아니다 ㅠ

아주 나중에 기분전환으로 바꿔봐야지 ㅋㅋㅋㅋㅋㅋ

 

 

 

커버 사이로 보이는 영롱한 불빛.

크으 어서 두들겨 보고 싶다!

 

 

커버 오픈!

하얀 색깔이 너무 이쁘쟈나

LED 불빛도 무지개로 물결친다.

 

앱코K660 화이트

정상 가격 58000원 정도 하는데 할인해서 45900원으로 구매했다.

타건감도 부드럽지만 정확하게 잘 두드려지고, 방수방진도 최고등급이라고 한다.

역시 PC방에서 사용하기 굳굳 인 듯.

 

 

 

저 버튼이 조명 모드 버튼인 것 같은데 아무리 눌러도 뭐가 바뀌는지 모르겠다 ㅋㅋㅋ

 

요건 내가 앞으로 사용하면서 키 활용할 때 보려고 저장♥

 

단점은 스페이스바가 굉장히 길어서 한영 바꿀 때 어렵다는 정도? 그 외는 아직 모르겠다. 더 사용해봐야 알 듯.

5만 원 안쪽으로 이 정도 키보드면 잘 구매한 듯싶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