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즈냥일상

냥이들 일상이 아닌 나의 일상

by luminouse1930 2020. 4. 18.
728x90

오늘은 울집 냥이님들의 일상이 아닌 나의 일상이다. 일상이라 그러면 하루 종일의 일을 얘기 해야 할 것 같은데,

아직 하루의 절반도 안가서 ㅋㅋㅋ 일단 오늘은 출근해서 내가 좋아하는 커피빈 바닐라 라떼를 먹으며 일을 하고 있다.

 

최애커피 커피빈 라떼

 

오전에는 좀 한가 하기 때문에, 운영하고 있는 네이버티비와 카카오티비를 관리한다.

네이버 티비는 구독자수와 시청시간이 많이 늘어나서 관리하기 쏠쏠한데, 그에비해 카카오티비는 아직 많이 알려져 있지 않은지, 구독자수가 전혀 없.. 아 ! 친한 동생과 남친몬이 구독해주었닼ㅋㅋㅋ

 

고양이 티비 채널

 

주말에 한 번씩 업로드를 하는데, 뭐 나도 내 영상 보고 싶을 때 보고 나만의 만족으로 운영하는 느낌?ㅋㅋ

카카오티비가 좋은점이 아직 광고 설정하는데 필요한 선정 기준이 없다.

그래서 아무나 광고수익을 얻을 수 있는 크나큰 장점이 있다.

 

하지만 내 영상을 봐주는 사람이 없...

 

지금 이 글을 보는 당신.. 혹쉬 제 영상을 봐주실 의사는 없는쥐..ㅋ

 

 

고양이 티비 채널

 

 

유튜브는 접은지 오래다.. 우리 고양이들 이쁜거 혼자 볼 수 없어서

맨 처음엔 유튜브를 시작하여 광고도 달 수 있었는데,

아무짓도 안했는데 무효트래픽 어쩌구 땜시 애드센스 계정이 정지 되었다.

서럽..ㅠㅠ

 

모르고 클릭한 광고가 있었는지, 정말 엄격한 유튜브..흑흑

 

여러분 저의 카카오티비에 오셔서 우리 애기들 귀여운 것 좀 봐주세여..(결론은 채널 홍보?ㅋ)

 

 

여튼 이렇게 낮에 운영하는 블로그 및 티비채널을 관리 후 

 

곧 점심 먹으러 간다!!!!!

 

 

오늘 메뉴는 역시 컵밥.

요즘 돈 아낀다고 점심을 부실하게 먹는데, 저녁엔 정신 놓고 또 배달음식을 시킨다.

이러면서 뭔 돈을 아낀다냐 ㅎㅎㅎㅎㅎㅎㅎㅎ

 

오우 벌써 고갱님들이 와서 이만 줄여야겠다.

 

 

카카오티비:https://tv.kakao.com/channel/3459907/cliplink/408276535?metaObjectType=Channel

 

꿀꿈동산의 채널

똥꼬발랄 두 형제의 소소한 하루

tv.kakao.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