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즈냥일상

흰 색 이불과 잘 어울리는 우리집 고양이

by luminouse1930 2019. 1. 3.
728x90

우리집 고양이 일상


부제: 눈 위에 있는듯한 꿀이



문득 이불 위에 꿀이를 보면

흰색 이불 위에 있을때가 참 잘 어울리는것 같다.

이불위가 아닌 눈밭에 있는 모습이랄까..


어우 이사진 보니까 꿀이도 털쪄보이네 흐흫






뽀찡이 이 사진을 보더니

여보 꿀이 발 세개야!!!!!

겁나 놀래서 소리지름 ㅋㅋㅋㅋ

진짜 사진 다시 보니까 절묘하게 합쳐져서 안보이넹

뱃살 뿅뿅





가는 꿀이를 부르니

저렇게 쳐다본닼ㅋㅋㅋㅋㅋㅋ

크으 어케보면 이쁘게생겼고

어케보면 잘생겼고

팔색냥이여






부르면 100%오는 상냥한 아이^-^

다가오는것도 눈밭위에 한마리 맹수같다 ㅋㅋㅋ

첫째 둘째 냥이 각각의 매력이 달라서

날마다 그 매력들을 보는게 유일한 낙인것 같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