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동물의숲 눈사람 만들었어요ㅎㅎ

by luminouse1930 2020. 12. 12.
728x90

매주 집 꾸미기 점수가 나오는데 매번s가 나왔던거 같은데 이번엔 a가 나왔다. 별거 아니지만 기분이 안좋네! 저 포인트는 모아서 쓸데가 없다.

언덕 위에 눈덩어리가 있어서 조심조심 굴려가며 두개를 합치니 눈사람이 되었다. 눈 굴리는 일이 보통이 아니다ㅠㅠ 겨우 완성함.



으아닛 사람됐다고 말을 하는데 사투리옄ㅋㅋㅋ
구수한 눈사람이라닛ㅋㅋ

어디 사투리지...전라도인것 같당
전라도 눈발이 동숲까지 날라왔네ㅋㅋㅋㅋㅋ

아래 눈덩이가 살짝 더 커야하는데 ..살짝 아쉽지만
그래도 만족!

오늘은 무파니가 오는 날 이였나보다.
동숲 엔피씨들 다 사랑 스러워ㅠㅠ

하지만 무가격은 비싸.... 귀여우면 다니?!
90아래로만 살거야!!

화를 낸 것도 잠시 콧물 쥘쥘 흘리는 무파니 보러 다시 왔지요ㅋㅋㅋ 귀여워~~~~~

귀여움 끝판왕 애플이!
눈두덩이 부은 상태로 말걸었더니 땀흘리면서 걱정해줌ㅋㅋ 약도 받았지롱!

핑키 꿈에는 내가 나왔다고 한다.
그나저나 나만 빼고 다 비슷한 모자쓰고 있네..
나만 왕따인거니?


푸아그라야~ 누나 소리 듣고 싶어서 왔어^^
우리 푸아그라는 배려심도 넘치지ㅎㅎ

눈의결정 힘들게 모아서 리스를 만들어줬더니 짱 좋아함:) 뿌듯!

답례로 쫄쫄이 슈트를 받았는데 꽤 괜찮았다, 뭐랄까 그 블랙위도우가 입는 옷이랑 비슷했음ㅋ


푸아그라가 준 쫄쫄이 슈트 바로 착용!
오 시크해시크해~

핑키에게도 눈의결정리스를 줬는데 오버코트를 줬다! 바로 입었는데 이건 스샷을 안찍었넹ㅠ


캠핑장에 손님이 왔다고 함
누가 왔을까? 둑흔둑흔



. ......


이름이 신디라니...
외형이랑 일치가 되지 않는데요ㅠ???
뒷걸음으로 나가려다 말한번 걸어봤음

응 잘 있다가가~ 빠염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