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닌텐도스위치 2인용 게임 추천

by luminouse1930 2020. 12. 11.
728x90

요즘 코로나로 집에서 데이트를 하는 커플들이 많을거라 생각돼요! 저희도 마찬가지인데요, 집에서 하루 종일 영화나 티비만 보기에는 너무 무료해요ㅠ 저희집은 닌텐도스위치와 플스4가 있는데 2인용 게임을 하기는 닌텐도만한게 없죠, 근데 2인용 게임이 많지 않아요ㅠ 찾아보다가 쥬시렐름이라는 게임을 찾았는데 2인용으로 꼭 해야 하는 게임 입니다. 왜냐하면 혼자하기엔 난이도가 있기 때문입니다!

게임소개 위해 혼자 플레이 해봤습니다.
처음 시작하면 4명의 캐릭터가 있어요, 저희는 플레이하다가 자원을 모아어 3명의 캐릭터를 더 오픈했어요, 저는 저 메이린을 좋아합니다.
메가로봇? 을 탈 수 있어서 쉽게 죽지 않아요!
처음에 고슴도치 처럼 생긴 캐릭을 했는데 쟤는 초반 무기가 검이라 근접 공격을 해야하는데 생명이 금방 빠지더라구요ㅠ 너무 어렵ㄷㄷ


귀여운 과일몹들을 처지해야하는 간단한 게임입니다. 생긴거와 다르게 집요하게 공격하는 과일들을 보면서 정말 짜증나더라구욬ㅋㅋㅋㅋ

혼자서 조이컨으로 플레이하기엔 조작감이 굉장히 나빴어요, 오른쪽 컨트롤러로 조준점 정하고 발싸도 같은 컨트롤러로 해야하는데 너무 헷갈리더라구요ㅋㅋㅋ

왼쪽 L버튼 누르면 패시브를 바꿀 수 있어요,
한 스테이지가 끝나면 보상으로 가끔씩 나오고 무기도 나와요~

중간에 쉬어가는 곳이 있습니다.
생명력을 사거나 펫을 구매할 수 있어요!

보스방인데요ㅋㅋㅋㅋㅋ 메이린이 안좋은게 회피기가 없어서 몹이 쏘는거 다 맞아야해요ㅋㅋㅋㅋ결국 못깨고 다이ㅠ
죽으면 맨 처음부터 다시 트라이 해야합니다ㅠ
이게 제일 단점이에요ㅎㅅㅎ 그래도 하다보면 몇 시간이 그냥 지나가요,, 닌텐도스위치 2인용 게임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