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간만에 마비노기 영웅전 복귀 일지

by luminouse1930 2021. 2. 7.
728x90

간만에 마비노기 영웅전에 복귀했어요

요즘 정착 게임을 찾기가 힘들어서.. 예전에 하던 게임을 다시 하게 되네요 ㅎㅎ

복귀 이벤트로 이것저것 퍼주고 설 이벤트라고 퍼주고 하니까 하는 재미가 더 있어요ㅋ

 

 

제가 마영전을 처음 나왔을 때 한참 하고 쉬고 4년후에 복귀하고, 이번에도 4년 만에 다시 복귀한거 같아요 ㅎㅎ

올해로 작년에 10주년이었는데 망할듯 안망할듯 조용히 연명하고 있는 게임입니다.ㅋ

 

 

오랜만에 본 퍼거스!

마비노기와 다르게 마영전에 퍼거스는 수리는 잘합니다 ㅋㅋㅋㅋㅋ

 

 

테사라는 캐릭터가 작년 12월에 새로 나왔다고 하여 신캐릭으로 다시 키우고 있어요

간만에 본 놀치프트 대장!

처음에 나왔을 때 얘 머리 깬다고 아주 용을 썻는데,

요즘엔 창 한방으로도 부위파괴가 되네요!

 

 

아 스샷 보니까 생각난건데 얘는 테사가 아니라 원래 키웠던 이비로 싸웠던거네요 ㅎㅎㅎ

 

 

간만에 북극곰도 잡아보고 ㅎㅎ

 

 

마을섬어귀 어쩌구 던전도 왔어요!

화려한 이펙트가 마음에 쏙 듭니다~

 

 

이비를 80레벨 까지 키우려고 경험치 많이 주는 던전 돌고 있는데

크라켄 부터는 처음 잡아보는 몹이에요~

그래도 쉬운...허허.. 

 

이 보스도 처음 잡아봤어요 ㅋㅋ

중력기술은 포기못해!

 

 

 

오.. 죽음의 신.. 무섭.. 지만 쉽게 깸..

 

 

간만에 팔라딘 변신도 해봤어요 ~

 

 

마영전 직업 종류가 18개인데 저는 8개인가 10개인가 있는 것 같아요

그 중에 헤기라는 아이입니다.

아이돌 같은 외모에 마음에 들었지만, 전투는 글쎄....

 

 

얘는 아리샤 라는 직업입니다.

칼이랑 마법이랑 함께 쓰는데 얘도 저한텐 안맞네용.

 

 

귀여움으로 무장한 린!

전투는 안하고 설빔만 받아서 스샷만 찍음 ㅋㅋ

 

 

얘는 전에 복귀했을 때 아주 잠깐 키웠던 델리아

델리아도 이쁘게 생긴거와는 다르게 엄청 큰 바스타드소드로 전투를 합니다.

 

 

얘는 어제 처음 만들어 본 미울

요즘 캐릭터 직업 순위 1위는 테사고 2위는 미울이던데, 미울은 총으로 전투를 해요,

근데 얘도 저한테는 안맞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좀 조작이 어려운 느낌.

 

 

남친이랑 함께 마영전을 하는데 간만에 하는 전투도 재미있고,

키우는 재미도 쏠쏠,

하지만 금방 질릴 것 같기도 해요 ㅎㅎㅎㅎㅎㅎ(요즘 핫타임 이벤트 중임..)

 

 

테사는 다크나이트로 전향했습니다.

팔라딘 보다 닼나가 더 멋진거 같아요 ㅎㅎㅎ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