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귀여운 스팀게임 추천 스타듀벨리

by luminouse1930 2021. 2. 1.
728x90

얼마전에 스타듀벨리가 업데이트 되었다고 합니다.

저는 1년전에 반짝 열심히 하다가 새로운 게임들이 나와서 다른거 해보느라 잠깐 잊혀졌었는데요

업데이트 소식을 듣고 다시 시작해보았습니다^^

 

 

주인공 할아버지임

돌아가시기 전에 유언을 하나 남겼습니다.

뭔가 저 말이 진짜 저한테 하는거 같아서 왠지 모르게 이 게임에 더 감정이입이 잘 되었어요 ㅎㅎㅎㅎㅎ

 

 

게임 주인공도 하루종일 바쁘게 일만 하는게 왠지 저를 보는 느낌이..ㅎㅎ

 

 

할아버지가 남겨주신 섬으로 이사를 갑니다

거기서 부터 게임시작인거죵

농장을 가꾸고 마을 사람들과 친분을 쌓고, 동굴에 들어가서 몹들도 처치하고

낚시도 할 수 있습니다. pc판 동물의 숲이라고 감히 얘기해 봅니다^^

 

유저들이 만든 집으로 탈바꿈을 할 수 있는거 같은데..

하는 방법을 봐도 모르겠어요...; 그냥 원본으로 하는 수 밖에..힝..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