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즈냥일상

첫 글로 선택한 울집 고양이 일상

by luminouse1930 2019. 1. 1.
728x90

치즈고양이들의 일상



부제: 쩍벌남 꿈이





누워서 모바일로 이것저것 하다가

문득 애기들이 뭐하고있는지 궁금해서

아래를 쳐다봤는데

저러고 있음ㅋㅋㅋㅋ




아니 왜 그러고 계셔요?ㅋㅋㅋㅋ

겨울이라 털쪄가지고

포실포실함 ㅋㅋㅋ

특히 뱃살잉




한참이 지나도 저러고 있음

저렇게 누워있으면

저 뱃살에 얼굴을 비비고 싶다.

하지만 우리 둘째냥이 꿈이는 은근 예민해서

뱃살 건드리면 화를낸다.


휴.. 그럼 그렇게 맛깔스럽게 찌지 말든가. ㅠ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