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드리뷰

고구마 없는 중국 드라마 추천

by luminouse1930 2020. 12. 28.
728x90

출처:구글이미지

요즘 중국어 공부에 한창인데요, 중국 원어민 발음도 들어볼겸 중드를 종종 챙겨봅니다.

중드를 좀 보셨다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회차수가 굉장히 길고, 고구마 구간도 길고, 마무리가 모호 하게 끝나는 작품들이 굉장히 많이 있는데, 제가 이번에 본 치아문난난적소시광은 전혀 그런 내용이 없다는 점에서 매우매우 추천드리고 싶은 드라마 입니다.^^ 

치아문 시리즈 두 번째 드라마인 치아문난난적소시광은 중국배우 임일을 알게 해준 고마운 드라마 입니다 ㅎㅎ

역시 배우들은 역할을 잘 맡아야 하는것 같아요!

 

출처 구글이미지

내용을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대학교때 만난 두 남녀가 초반엔 사이가 그닥 좋지 않았는데, 여주인공이 남주인공 집에서 같이 살게 되면서 츤데레 남주인공의 사랑을 듬뿍 받고 결국엔 두 남녀가 행복하게 잘 살았다는 아주 사소하지만 중국에서는 참 보기 힘든 내용입니다.ㅎㅎㅎ 치아문단순적소미호 처럼 남녀 주인공의 키 차이가 어마어마 한데요,

제가 키가 작아서 그런지 참.. 여주인공에게 이입이 잘 되더군욯ㅎㅎㅎㅎㅎㅎㅎㅎ

 

사실 요즘 드라마나 게임이 제 이목을 끄는게 없어서 시간이나 떼울겸 보기 시작했는데, 아니 글쎄 왠걸.. 남주인공 매력에 푹 빠져서 헤어나오질 못하겠...

 

 

출처 구글이미지

솔직히 치아문단순적소미호는 여주인공이 너무 불쌍하고 ㅠ 남주인공 너무 짜증나지만 미모때문에 끝까지 힘들게 봤는데, 치아문난난적소시광은 마음 아픈 내용도 없고 아주 편안하게 볼 수 있어서 최고였습니다.

지금 보고 있는 중드 다 보면 아마도 재탕할듯 싶어요 ㅎㅎ

 

현대물이라 중국 현지에서 어떤 말을 쓰는지 알 수 있고, 눈도 호강하고, 내용도 즐겁기 때문에 안보신분들 있으면 꼭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넷플릭스에서 아주 쉽게 보실 수 있어요! 

 

现在开始吧!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