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드리뷰

현대 중국드라마 강추 이가인지명 으로 힐링해보아요

by luminouse1930 2021. 1. 2.
728x90

모두들 떡국 맛있게 드셨나요^^ 저는 오늘 출근해서 떡만두국으로 점심을 떼웠습니다.

휴일동안 집밖에 안나가고 하루종일 누워서 드라마만 봤는데요 휴일내내 푹 빠져서 본 드라마는 바로 중국드라마인

이가인지명 이라는 드라마에요~ 중국에서도 이런 드라마가 나오네? 라고 생각할 정도로 세련된 드라마였어요!

유치한 부분도 전혀 없고 가족에 대해 .. 그 가족이 이루어지는 과정이 담긴 내용입니다.

 

여주인공 리젠젠! 여기저기서 서브역으로 많이 나온걸로 기억하는 분인데, 이번에 주인공으로 나오네요^^

활달한 막내 동생 역할을 톡톡히 잘 해주더라구요~

 

 

남주인공 링샤오, 어릴 적 엄마에게 버림받아 리젠젠 아버지가 함께 키워주셨어요.

아 진짜 마음아픈 역할이라 너무 불쌍해 보였지만 잘 극복하는 링샤오!

링샤오 배역을 맡은 송위룡이란 이 분은 누나의 첫사랑이라는 드라마에서 fx빅토리아와 함께 작품에 나와서 기억에 남아요, 비쥬얼도 끝내줍니다. 우리나라 이민호랑 느낌이 비슷합니다.

 

서브역 허츠쭈역 이름이 좀 어려워서 외우기는 쉽지 않았어요,

허츠쭈도 마찬가지로 엄마가 버려서 리젠젠 아부지가 거두어줍니다. 

이 집에 빚을 졌다고 생각하고 어릴적 부터 빨래며 청소며 가게일이며 다 도와주고, 초반에 리젠젠이 엄청 미워해서

괴롭히는데도 참고 리젠젠을 잘 돌봐주는 둘째 오빠입니다.

이 드라마에서 처음 본 배우인데, 연기도 굉장히 잘 하더라구요.

 

 

왼쪽 리젠젠 아부지 리하이차오, 오른쪽 링샤오 아버지 링허핑으로 나옵니다.

본디 드라마라면 모성애 위주로 많이 나오는데, 이가인지명은 부성애 위주로 나오고, 어머니들은 나쁘게 나옵니다.

와 진짜 최고 보스인 링샤오네 엄마는 진짜 죽여버ㄹ...흠흠

리하이차오역을 맡은 도송암 배우도 연기 굳굳, 이 분의 연기 때문에 눈물 주르르르륵 흘린게 여러번 입니다.

이 가족외에도 친구들 그 들의 얘기도 조금씩 풀어나가는 것도 비중있게 나와서 볼만했습니다.

 

친구의 배신 뭐 이런 내용이 아니라서 중국 특유의 엄청난 답답함은 없지만, 최종보스 엄마가 막판에 좀 나오는데 한,,3회정도만 답답하니 조금만 참으면 해피엔딩이 기다리고 있을겁니다.

 

브금도 좋아서 흥얼거리게 되더라구요 ㅎㅎ

 

아! 초반에 아역배우들이 연기하는게 나오는데 아역배우들 연기도 기가 막힙니다. 꼬맹이들 덕에 제가 처음부터 집중해서 볼 수 있었어요~ 볼 기회가 있으신 분들은 꼭꼭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