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드리뷰

고구마 없는 최고 달달한 중국 드라마 추천

by luminouse1930 2021. 12. 3.
728x90

달달한 드라마 니시아적영요

 

강.추.!

 

디리러바,양양 주연

 

 

원래 티빙으로 중드를 보고 있었는데,

볼거 다봐서 티빙 해지를 했다.

간만에 위티비를 들어갔는데.. 디리러바와 양양 주연의 드라마가 눈에 띄어서 정기결제 해벌임..

 

드라마 시작은 여주인 정정이 배우인데, 자기가 광고 모델을 하고 있는 게임을 발컨하는 영상을 어떤 네티즌이 커뮤니티에 올려서 웃음거리가 되고 광고계약이 연장이 안 될수도 있었는데, 게임에서 주최하는 행사에서 잘하는 모습을 보여주면 이미지 탈피가 되니 열심히 연습 하다가 우연히 고등학교 시절 자기가 고백했다 거절당한 남주 우도와 게임하게 됨.

남주가 게임을 너무 잘해서 여주가 머리를 잘써서 게임과외 선생님으로 모시게됨 ㅋㅋㅋㅋㅋ

 

남주는 직업이 우주공학 뭐 어쩌구인데.. 말이 너무 어려움 .. 여튼 로켓 발사하는 연구원인데 

1화부터 20화 까지는 거의 과학 얘기에 게임얘기에.. 내가 뭘 보고 있는지.. 

현타가 왔지만..

주연배우들의 얼굴만 보고 버텼다.

아 그리고 인물 성격들이 너무 좋았음.

 

 

나는 특히 여주들이 찡찡거리고 자존감 없고 이런거 너무 싫어하는데

니시아적영요 정정은 쾌활하고 시원하고 잔머리 잘 돌아가고 이쁘고 돈 많고 다 가졌다.

 

캡처를 발로해도 디리러바는 겁나 이쁘다..

 

 

아날로그 감성 풍부한 우도

마지막으로 정정이 고백했을때 다시한번 차버린 우도.

원래 마음은 있었지만 수입도 없고 미래가 불투명한 직업을 가지고 있던 우도는 어쩔수없이 정정을 저버렸지만 명절에 고향에 가서 컴퓨터를 키고 예전에 했던 메신저를 열어보게 됨

거기서 정정이 자기한테 했던 많은 질문들을 보고 포럼에서 정정이 우주과학에 관해 여러사람에게 물어보고 자신과 같은 대학에 지원하기 위해 공부한다는 글을 보게 되었다.

자신의 꿈을 지지하며 함께 해줄 수 있던 사람이 바로 정정이였던 것임.

 

우는것도 이쁜 디리러바

 

그 이후로 우도는 직진남으로 탈바꿈됨.

정정이 명절에 고향가려는데 우도가 운전해주러 몰래옴

 

옆에 소주라는 매니저가 우도에게 살짝 귀띔해줬음

 

 

우도가 자기의 진심을 전하고.

나와 사귀어줄 수 있는지 물어봤다.

 

여기서 정정이의 대답이 "그럴 수 있는데 내 마음이 담담하다." 이런식으로 나와서 이해가 안되어 영어자막과 중문자막을 다시 번역기로 돌려봤다.

 

음.. 그냥 .. 마음이 안좋다는 뜻으로 생각하면 되겠지?

 

 

명절에 우도는 끊임없이 정정에게 연락하고 정정은 답장을 잘 안해주다가 동창회에 갔다는걸 우도에게 친구를 통해서 알려주게 한다. 

 

 

정정이 동창회에 간걸 알게된 우도는 망설임 없이 바로 가서 정정이와 만남.

 

 

아니 근데 여기 친구들 같은 나이 맞냐구요..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동창들 다 보는데 뽀뽀 샥 하고 우도는 정정이 데려감.

 

 

정정이 베프 페페는 정정이를 위해서 친구들 입을 돈으로 막음.

홍바오가 카톡에 뿌리기 기능 비슷한건가봄.

 

이렇게 돌고 돌아 이 둘은 연애시작!

 

귀여운 디리러바

 

남들 눈 (지인들) 신경도 안쓰고 마스크 뽀뽀 츄

 

 

우주항공 연구원은 출장도 잦고 야근도 잦고 이래서 사귀면 챙겨주기 힘드니까 사귀는걸 고심했던 우도였는데

정정이도 같이 바쁨. ㅋㅋ 정정이 사귄지 얼마 안되서 다른 지역으로 장기 출장가는 바람에 영상통화나 위챗으로 변함없이 애정표현 함.

 

 

간만에 만난 이 커플은 우도집으로 향하고 정정이 간만에 친구가 같이 게임하자해서 새 캐릭터로 진행 하는데 잘 안돼서 우도 보고 해달라함. 우도 흔쾌히 허락하는데 잘 못함. 

알고보니 정정이 집에 안보낼라고 일부러 못한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캐릭터가 너무 약해서 안되는거라고 음흉한 우도 위로해주는 착한 정정이 ㅋㅋㅋ

 

진짜 인물 때문에 고구마 먹는거 전혀 없고 사귀고 결혼 후 까지 알콩달콩해서 너무 마음 편히 볼 수 있어서 좋았다.

1화~20화까지 버티면 됩니다. 여기는 그냥 스킵하면서 봐도 무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