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드리뷰

조로사표 귀여움 가득 중국 드라마 국자감래료개여제자

by luminouse1930 2021. 12. 9.
728x90

국자감래료개여제자

 

조로사표 귀여운 중국 드라마

 

벌 무셔워

이번에 위티비 결제하면서 니시아적광요 말고 볼게 뭐있지.. 하며 찾아봤는데, 메인에 멀리서 봐도 조로사인 포스터를 봤다. 국자감래료개여제자 제목도 어려운 드라마..

나는 드라마 보기 전 검색해봐서 스포부터 밟고 보는 습관이 있는데, (고구마가 많은지 어떤지..미리알고봐야 마음이 덜아픔ㅋㅋ) 줄거리만 봐도 조로사표 유쾌하고 귀여운 모습이 담겨있을것 같아서 바로 봐버렸다.

 

국자감이라는 남자만 다닐 수 있는 학교에 여제자로서 첫 입학을 하게 된다.

여기를 졸업하면 나중에 관직을 얻을 수 있나봄.

그 안에서 스승님과의 사랑얘기라고 생각 하면 됨.

 

 

남자만 공부할 수 있는 시대에 남자학교에.. 여자가 들어온다니 왠 말?!

역시 반학생들의 시선은 달갑지 않았고 ..

우리 여주인공 상기(조로사)를 괴롭히려 하는데 만만치 않은 상기!

역관광 바로 시켜버리쥬.

 

 

친구들 물먹이고 상큼한 표정 짓는 상기 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쟈나..

 

 

스승님도 상기가 학교에 들어오는걸 반대하고 쫓아버리고 싶어하는 줄 오해하는 상기가 스승님도 물먹임ㅋㅋㅋㅋㅋㅋ

 

변방에서 변경으로 온지 얼마 안돼서 변경 여자에게 호감이 많은 우리 상기..

좋은 냄새가 난다며 킁카킁카 거리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주인공 안사업(서개빙)

서개빙은 모르는 배우였는데 여기서 처음 보고, 여제자 다 보고 내하보스요취아? 그걸 보고 얘도 괜찮네! 라고 생각했다. 

 

 

서브남주 탁문원(본명모름)

조로사의 어릴 적 부터 친구임

살짝 스포를 주자면 이 서브남주가 고구바 유발자임 쒸익쒸익

정말 끝에 짜증나서 쉭쉭 스킵하면서 봄.

 

 

조로사 친구 염염(본명모름)

처음에 상기가 국자감에 입학 했을때 오해로 사이가 안좋았다가 상기가 목숨을 살려주고 나서 상기 떠받들어 모심.

개호감임.b

 

염염 도와주는 상기 짤

변방에서 자라 말타고 활 쏘는 능력이 특출나다고 함

노래도 겁나 잘함 하지만 악기는 못다룸..ㅋ

 

 

처음에 볼 때는 서개빙이랑 덩치차이가 너무 나서 아빠와 딸? 같은 느낌이 있었는데, 이게 초반에 상기가 너무 선머슴 같아서 그런것 같았다. 후반에 좀 조신해지고 나니 저 덩치차이도 설레임으로 바뀌게 되면서 재밌게 보게됨.

 

아래는 이 드라마에 조로사 귀여운 부분만 모아놓은 영상 편집해봄.

1화에서 6화정도까지 모아보았음.

영상편집 초보자라 촌스러울 수 있음.

 

 

 

 

 

728x90

댓글